휴식에 좋은 국내 여행지 5
번잡한 도심 속 소음과 미세먼지에 벗어나 한적한 분위기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느긋하면서도 한가로운 휴가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1.자연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서귀포
제주도 남단에 있는 서귀포는 곳곳에 신비로운 절경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연휴양림을 차분하게 거닐며 생각 정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대포주상절리는 이국적인 느낌으로 야자수가 둘러싸여 있으며 독특한 바위를 지나 소나무 숲길을 걷다 보면 바닷물이 모여있는 소천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바닷물에 반사되는 아름다운 하늘의 풍경이 멋지게 빛난답니다.
2.상쾌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애월
제주 지역에 있는 애월은 한담해안로를 따라 걷다 보면 숨겨져 있는 명소가 보입니다. 넓게 백사장으로 펼쳐진 해안가와 돌염전을 지나 신엄리, 고내리까지 거닐면 높은 곳에 자리한 정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배경에서 마음껏 사진 찍고 싶은 분에게는 수십 개의 콘셉트가 모여있는 아르떼뮤지엄을 추천해 드립니다.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시려면 용천수 노천탕 곽지해수욕장도 잊지 말고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3.깊은 힐링을 느끼기에 충분한 영월
소나무 숲으로 유명한 청령포가 있는 영월은 물줄기가 여러 갈래로 모이는 동강을 볼 수 있으며 늦은 가을에는 붉게 물든 메타세콰이아 사이를 거닐며 깊은 힐링 타임을 느끼시기 좋답니다. 잔잔한 수면 위에 수묵화를 펼쳐 놓은 것처럼 겨울에는 섶다리마을도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한반도를 닮아 붙여진 한반도지형을 선암마을에 가서 구경해 보셔도 좋습니다.
4.산과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풍경 강릉
코끼리 바위, 죽도바위 풍경이 유명한 강릉은 멋진 바다를 감상하기 위해 괘방산을 추천해 드립니다. 탁 트인 동해와 강릉 시내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공간은 활공장 전망대에 올라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강릉 여행 일정 중 산책하기 좋은 곳은 소돌해변과 아들바위 공원에 가셔서 특별한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5.환상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가평
여름엔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적인 가평은 빠지를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스릴 있는 물놀이기구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북한강 자전거길에 있는 색현 터널에서도 특별한 경험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으스스한 터널을 지나면 몽환적이며 이색적인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마무리
소개해 드린 여행지 말고도 한국 국내에는 많은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gs뉴스에서도 여행 관련 정보들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Hi, this is a comment.
To get started with moderating, editing, and deleting comments, please visit the Comments screen in the dashboard.
Commenter avatars come from Gravatar.